안내
아름드리 협력동아리 2차(2018년 5~6월 봉사활동) 물품지원 신청
KT&G복지재단 아름드리 협력동아리 2차 (5-6월 봉사활동) 물품지원을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. |
|||
협력동아리 여러분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 |
|||
|
|
|
|
■ 신청안내 |
|||
- 신청분야 : 5-6월에 실시되는 협력동아리의 자발적 봉사활동 프로그램 |
|||
- 신청자격 : 홈페이지상에 승인된 협력동아리 대표 및 부대표 |
|||
- 접수방법 (온라인 신청 접수) / 첨부파일 '협력동아리 물품지원 신청방법' 파일 참조 |
|||
· 재단 홈페이지 접속(https://www.ktngwelfare.org) |
|||
· 상단 <&터 자원봉사센터> → <자원봉사안내>의 협력동아리 → 협력동아리 지원사항의 [자원봉사활동 물품 신청] → 신청서 작성 |
|||
※ '물품수령 주소, 수령인, 수령인 연락처'를 포함한 모든 항목을 빠짐없이 기입! |
|||
- 지원내용 : 봉사활동에 직접적으로 사용되는 물품 (동아리별 연 80만원 / 회차별 최대 50만원 제한) |
|||
※ 자체 운영동아리는 적합성 여부에 따라 비품지원 가능. 단순 선물 용도의 물품은 지원 불가 |
|||
|
|
|
|
■ 신청 및 지원 |
|||
- 신청기간 : 2018년 3월 19일(월) ~ 4월 2일(월) |
|||
- 지원발표 : 2018년 4월 9일(월), 재단 홈페이지 &터 공지사항 |
|||
- 물품배송기간 : 2018년 4월 16일(월)부터 |
|||
|
|
|
|
■ 지원항목 |
|||
※ 배송비가 별도 발생할 경우, <물품지원 신청>에 작성한 해당 물품 바로 아래 '제품명 ☞ 배송비, '판매단가 ☞ 배송금액'을 추가 기입 |
|||
※ 판매단가 작성 시, 할인되지 않은 금액으로 기입 |
|||
항목 |
지원품목 |
구입처 |
지원내용 / 신청방법 |
교재 |
아동서적, |
인터파크 |
[지원내용] |
문구 |
각종 문구류 |
||
간식 |
각종 간식류 |
||
약품 |
봉사활동에 |
인터파크, |
[지원내용] |
차량 |
대형버스 |
대원관광 |
[지원내용] |
피자 |
피자,
음료, |
도미노
피자 |
[지원내용] |
기타 |
기타 품목 |
인터파크, |
[지원내용] |
|
|
|
|
■ 물품지원 적합성 여부 심사 |
|||
- 심사기간 : 2018년 4월 3일(화) ~ 6일(금) |
|||
- 심사방법 : 재단 사회복지사에 의한 심사 |
|||
- 심사기준 : 접수 신청서 심사 (필요성, 계획성, 실현가능성 등) |
|||
|
|
|
|
※ 신청서 작성 시 주의사항 (※아래 내용 참고하여 모든 항목을 빠짐없이 기입 바랍니다. 자세한 내용 첨부파일 참조) |
|||
항목 |
항목별 참고 세부내용 |
||
프로그램 명 |
물품신청을 하는 해당 프로그램의 명칭 |
||
일시 |
물품신청을 하는 해당 프로그램의 진행 일시 |
||
장소 |
물품신청을 하는 해당 프로그램의 진행 장소 |
||
봉사자 수 |
물품신청을 하는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봉사자 수 |
||
대상자 수 |
물품신청을 하는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대상자 수 |
||
프로그램 실시 목적 |
물품신청을 하는 해당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목적, 필요성, 타당성, 이유 등 |
||
프로그램 내용 |
물품신청을 하는 해당 프로그램의 실시 계획(어떻게 프로그램 진행되고 어떤 활동들이 이루어 지는지 자세히 기입) |
||
신청사유 |
신청한 각 물품들의 필요성(프로그램 중 어떤 활동에 쓰이며, 왜 필요한지 기입) |
||
|
|
|
|
■ 봉사활동 및 물품지원 결과보고 |
|||
※ 물품지원 여부와 관계없이 4월~12월 기간동안 모든 협력동아리는 해당 월의 봉사활동 결과보고를 제출바랍니다. |
|||
※ 매월 제출하는 봉사활동 결과보고는 4월에 실시한 봉사활동부터 제출하시면 되며, |
|||
온라인 카페(http://cafe.naver.com/ktngpartners)를 통해 접수받습니다. |
|||
※ 매월 결과보고서 점검 및 평가하여 차기년도 협력동아리 선정에 반영됩니다. (3회 이상 미제출시 차기년도 지속 불가) |
|||
※ 물품지원선정 후 결과보고 미제출 시, 추후 물품지원 중단 및 차기년도 협력동아리 지속 불가 |
|||
제출기한 |
매월 봉사활동 종료 이후 ~ 익월 5일까지 ※ 2차 : 5월 봉사활동 ☞ 6월 5일(화)까지 / 6월 봉사활동 ☞ 7월 5일(목)까지 |
||
제출방법 |
「KT&G복지재단 아름드리 협력동아리」 온라인 카페 접속 (http://cafe.naver.com/ktngpartners) |
||
→ 온라인 카페 [봉사활동 결과보고] → (공지) <협력동아리 결과보고서> 양식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, |
|||
→ <봉사활동 결과보고>게시판 → <해당 봉사활동 실시 월> 게시판에 업로드 ※ 게시물 제목 : OO동아리 O월 결과보고 |
|||
작성내용 |
매월 협력동아리 봉사활동 진행에 대한 결과 보고 |
||
※ 물품지원을 받지 않은 경우, '봉사활동 물품지원 보고' 부분에 '없음'으로 기재 |
|||
※ 활동사진 등록 시, 대상자의 얼굴은 블러 혹은 모자이크 처리 |
|||
※ 차기 봉사활동 계획란 반드시 표기 (다음번 봉사활동 예정인 날짜 기재) |
|||
|
|
|
|
■ 문의 - KT&G복지재단 자원봉사센터(&터) |
|
||
Blog. blog.naver.com/ktngvol |
|||
E-MAIL. ktngvol@ktngwelfare.org |
|||
TEL. 02-584-1617~9, 02-6268-1700~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