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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협력동아리 4차(2019년 9-10월 봉사활동) 물품지원 신청

  • KT&G복지재단 아름드리 협력동아리 4차 (2019년 9~10월 봉사활동) 물품지원을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.

    협력동아리 여러분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




     ■ 신청안내

      - 신청분야 : 9~10월에 실시되는 협력동아리의 자발적 봉사활동 프로그램

      - 신청자격 : 홈페이지상에 승인된 협력동아리 대표 및 부대표

      - 접수방법 : 재단 홈페이지(https://www.ktngwelfare.org) 로그인 → 상단 [&터 자원봉사센터] → [자원봉사안내] 협력동아리 하위메뉴 중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[자원봉사활동 물품 신청] → 하단 [신청하기] → 신청 내용 작성 → 신청하기(제출)

      - 지원내용 : 봉사활동에 직접적으로 사용되는 물품 (동아리별 연 100만원 / 회차별 최대 50만원 제한)




     ■ 신청 및 지원

      - 신청기간 : 2019년 8월 5일(월) ~ 8월 19일(월) 

      - 선정발표 : 2019년 8월 26일(월), 재단 홈페이지 &터 공지사항

      - 물품배송 : 2019년 9월 2일(월) ~




     ■ 지원항목




    항목

    지원내용

    신청방법

    거래처

    온라인
    구매물품

    봉사활동에 직접 사용 하는

    교구, 간식 등 물품

     - 인터파크 쇼핑 페이지에서 검색 후 해당 신청정보 기재
     - 현금등가성 물품(상품권, 티켓 등) 신청 불가 

    인터파크
    쇼핑

    (자체 운영 동아리) 비품

    도서

    봉사활동에 직접 사용 하는

    교재

     - 인터파크 도서 페이지에서 검색 후 해당 신청정보 기재
     - 수령 정보 기재 (온라인물품 배송지와 동일)

    인터파크
    도서

    피자

    대상자와 함께 먹는
    피자, 음료, 사이드 메뉴

     -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메뉴 및 가격 확인 후 해당 신청정보 기재
     - 피자 배달은 오후 12시부터 가능
     - 동아리 자체 행사는 지원 불가 

    도미노
    피자

    차량

    봉사활동지 이동 버스
    (편도 또는 왕복)

     - 차량 이용 관련 신청정보 기재
     - 해당 차수에 타 물품과 중복 신청 불가
     - 최대 50만원 지원 (차액은 동아리 부담)
     - 차량 견적은 심사 및 물품지원 선정 후 안내

    대원관광

    오프라인
    구매물품

    유통기한이 짧거나 온라인

    구매가 불가능한 물품

     - 오프라인 구매 관련 신청정보 기재
     - 담당자와 일정 조정 후 &터 인근 구매처 (마트, 약국 등) 동행하여 직접 구매 

    오프라인

    처방전이 불필요한 약품 

    기타

    봉사활동에 필요한 기타 물품
    (&터와 사전 협의)

     - 구매업체 정보(상호, 연락처), 신청자 이메일, 수량 및 견적 금액 기재
     -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업체인지 확인 후 견적서 요청하여 견적서 파일 첨부 

    -




     ■ 물품지원 적합성 여부 심사

      - 심사기간 : 2019년 8월 20일(화) ~ 23일(금)

      - 심사방법 : 재단 사회복지사에 의한 심사

      - 심사기준 : 접수된 물품지원 신청서를 바탕으로 필요성, 계획성, 실현가능성 등 심사

        ※ 신청 사유 미비, 봉사활동과의 관련성 미흡 등 부적합으로 판단되는 물품은 지원 불가




     ■ 물품지원 취소 및 변경

      - 물품지원 선정 후, 활동이 취소(변경)되어 물품을 취소(변경)해야 할 경우, 물품지원 취소(변경)사유서 제출

      - 제출방법 : 재단 홈페이지(https://www.ktngwelfare.org) 로그인 → 상단 [&터 자원봉사센터] → [자원봉사안내] 협력동아리 하위메뉴 중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[협력동아리 공지사항] → 3번 게시물 '협력동아리 물품지원 취소(변경) 사유서 양식' 다운받아 작성  → 작성자 서명 후 스캔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E-mail (ktngvol@ktngwelfare.org) 제출 




     ■ 활동 결과보고 제출

      - 작성권한 : 동아리 대표 및 부대표

      - 작성기간 : 2019년 3월 ~ 12월

      - 제출기한 : 매월 활동 종료 이후 ~ 다음달 5일까지 (단, 12월 보고는 12월 31일까지) 

      - 접수방법 : 재단 홈페이지(https://www.ktngwelfare.org) 로그인 → 상단 [&터 자원봉사센터] → [자원봉사안내] 협력동아리 하위메뉴 중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[활동 결과보고 제출] → 하단 [제출하기] → 결과보고 내용 작성 → 제출하기

      - 작성내용 : ① 봉사활동 결과보고 : 물품 지원 여부와 관계 없이  봉사활동 내용 작성 (활동이 없었던 경우, '봉사활동 없었음'으로 작성)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② 프로그램 공유 활동 : 재단의 모집사항이 있었던 해당 월에 반드시 이행 및 보고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③ 발룬치어링 캠프 결과보고 : 해당 월에 캠프에 참가한 경우 작성 (참가하지 않은 경우, 공란으로 제출)

        ※ 자세한 작성내용 및 방법은  [협력동아리 공지사항] 1번 게시물 '2019 협력동아리 사업안내'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   ※ 매월 결과보고서를 점검 및 평가하여 차기년도 협력동아리 선정에 반영합니다. (3회 이상 미제출시 차기년도 지속 불가)




     ■ 문의 - KT&G복지재단 &터(자원봉사센터)

      TEL. 02-584-1618   ★ 연락가능 시간 : 평일 09:00~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

      E-MAIL. ktngvol@ktngwelfare.org

      SNS.   https://facebook.com/KTNGVOL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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