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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아름드리 발룬치어링 캠프 2차 추가(2019년 8월 진행) 신청

  • KT&G복지재단 아름드리 발룬치어링 캠프 2차 추가 신청접수를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. 

    협력동아리 여러분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







     ■ 진행개요

      - 진행일정 : 2019년 8월 21일(수) ~ 22일(목)



      - 진행장소 : KT&G상상마당 춘천 (강원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399번길 25)



      - 진행대상 : 2019년 협력동아리 활동회원 60~80명



      - 지원내용 : 1박, 식사, 간식, 왕복차량, 행사보험, 전일정 프로그램 등



      ★ 집결 : 출발일 오후 4시 30분 KT&G서울사옥 앞 (지하철 2호선 삼성역 2번 출구 도보 5분)



      ★ 개인 준비물 : 개인 여벌옷, 화장품, 세면도구(칫솔, 치약, 면도기) 등









     ■ 세부 진행 일정

      ※ 하기 일정 및 세부 프로그램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    시간

    내용

    장소

    비고

    1일차

    16:30 - 17:00

    30'

    집결 및 인원점검 / 차량 탑승

    KT&G 서울사옥

    17:00 - 18:30

    90'

    KT&G상상마당 춘천으로 이동

    나비홀

    18:30 - 19:30

    60'

    저녁식사 / 숙소배정 및 체크인 / 조편성 안내

    세인트콕스

    19:30 - 20:00

    30'

    개회 / KT&G복지재단 소개 / 일정 안내

    나비홀

    20:00 – 20:30

    30'

    Part 1. 협력동아리 소통 프로그램

    나비홀

    전체

    (동아리 및 참가자 소개)

    20:30 – 22:00

    90'

    Part 2. 협력동아리 친목도모 프로그램

    나비홀

    전체

    (레크레이션)

    22:00 - 23:30

    90'

    Part 3. 동아리별 팀워크형성 프로그램

    나비홀

    동아리별

    23:30

    취침

    객실

    2일차

    07:00 - 08:00

    60'

    기상 및 세면

    객실

    08:00 - 09:00

    60'

    아침식사 / 체크아웃

    세인트콕스

    09:00 - 11:30

    150'

    Part 4. 협력동아리 역량강화 프로그램

    나비홀

    전체

    (예술 or 미디어 체험 프로그램)

    11:30 - 12:00

    30'

    폐회 / 설문지작성 / 단체사진 촬영

    나비홀

    12:00 – 13:00

    60'

    점심식사

    외부 식당

    13:00 - 14:00

    60'

    춘천의암호 스카이워크 자유관람

    춘천의암호

    14:00 - 15:30

    90'

    귀가 및 서울로 이동







     ■ 신청방법

      - 신청기간 : 2019년 5월 20일(월) ~ 6월 11일(화) 



      - 신청자격 : 홈페이지상에 승인된 협력동아리 대표 및 부대표



      - 접수방법 : 재단 홈페이지 로그인 → 상단 [&터 자원봉사센터] → [자원봉사안내] 협력동아리 하위메뉴 중 [발룬치어링 캠프 신청] →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하단 [신청하기] → 신청 내용 및 참가자 명단 작성 → 신청하기(제출)

      - 선정발표 : 2019년 6월 13일(목), 재단 홈페이지 &터 공지사항









     ■ 유의사항

      - 참가자 전원 초상권 사용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내용 확인하여 동의 (미동의시 참가 불가)

      - 숙소는 2~4인실 사용으로, 남녀 구분하여 제출된 명단 순서대로 배정 예정

         ※ 시설 관련 참고 https://www.sangsangmadang.com/stay/preview

      - 동아리 접수 후, 해당 일정에 신청인원이 80명을 초과하는 경우, 심사를 통해 선정 및 조정되며, 

         40명 미만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  - 확정 인원 대비 당일 참가 인원이 대폭 감소하거나, 사전 통보 없이 불참시 평가에 반영됩니다.

      - 이전에 캠프에 선정되거나 참여했던 동아리도 신청 가능 (단, 해당 일정에 인원 초과시 우선 조정될 수 있습니다.)


     ■ 캠프 취소 및 변경

      - 캠프 확정 후, 동아리 참가 취소 및 인원 변경7월 25일(목) 이전까지 변경 보고 



      - 제출방법 : 재단 홈페이지 로그인 → 상단 [&터 자원봉사센터] → [자원봉사안내] 협력동아리 하위메뉴 중 [협력동아리공지사항] → 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4번 게시물 '아름드리 발룬치어링 캠프 변경 보고 양식' 다운받아 작성 → E-mail(ktngvol@ktngwelfare.org) 제출 

        ※ 확정된 인원 내에서 참가자 교체는 당일까지 가능하나, 교체된 명단은 사전 제출









     ■ 활동 결과보고 제출

      - 작성권한 : 동아리 대표 및 부대표



      - 작성기간 : 2019년 3월 ~ 12월



      - 제출기한 : 매월 활동 종료 이후 ~ 다음달 5일까지 (단, 12월 보고는 12월 31일까지) 

      - 접수방법 : 재단 홈페이지 로그인 → 상단 [&터 자원봉사센터] → [자원봉사안내] 협력동아리 하위메뉴 중 [활동 결과보고 제출] → 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하단 [제출하기] → 결과보고 내용 작성 → 제출하기

      - 작성내용 : ① 봉사활동 결과보고 : 물품 지원 여부와 관계 없이  봉사활동 내용 작성 (활동이 없었던 경우, '봉사활동 없었음'으로 작성)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② 프로그램 공유 활동 : 재단의 모집사항이 있었던 해당 월에 반드시 이행 및 보고

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③ 발룬치어링 캠프 결과보고 : 해당 월에 캠프에 참가한 경우 작성 (참가하지 않은 경우, 공란으로 제출)


        ※ 자세한 작성내용 및 방법은  [협력동아리 공지사항] 1번 게시물 '2019 협력동아리 사업안내'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   ※ 매월 결과보고서를 점검 및 평가하여 차기년도 협력동아리 선정에 반영합니다. (3회 이상 미제출시 차기년도 지속 불가)







     ■ 문의 - KT&G복지재단 &터(자원봉사센터)

      TEL. 02-584-1618   ★ 연락가능 시간 : 평일 09:00~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

      E-MAIL. ktngvol@ktngwelfare.org

      SNS. https://facebook.com/KTNGVOL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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